강원고성군

고성군, 고향사랑기부제 행운 이벤트 추진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고향사랑기부제 본격 시행 이후 고성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부자를 대상으로 ‘DMZ 청정 함께고성! 고향사랑기부제 기부하면 행운이 와요!’ 행운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추진기간은 당첨자 선정 완료시까지 이며,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10만원 이상 기부한 자에 한해서 제공된다.

당첨기준은 기부 순번에 따라 300번째, 500번째, 700번째, 1,000번째 기부한 자에게 6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기부금액에 따라 5천만 원, 6천만 원, 8천만 원, 1억 원 달성시 12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성군은 고향사랑기부자들에게 황태, 오대미쌀. 한과, 꿀, 소금, 버섯, 블루베리, 한우 등 우수한 품질의 지역특산품과 제조 가공품 등 36개 품목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해 기부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부자는 고성사랑e음 시스템이나 전국 NH농협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 하면 되고, 고성군에서는 기부 순번 및 기부금액을 시스템으로 수시 확인 하여 해당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하고, 홈페이지에 게시할 계획이다.

김철연 세무회계과장은 “이번 행운이벤트 추진을 통해 고항사랑기부제에 대한 기부문화 확산 유도 및 답례품 구입을 통해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