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성군

고성군, 유튜브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 콘텐츠 제작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정승환 가수와 하재숙 배우, 이진아 싱어송라이터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유튜브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5월 20일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제작 예정인 ‘세상에나’는 고성군 지역 경기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된 라이브 버스킹 프로젝트로,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고성방가 TV’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고성군 홍보대사인 정승환 가수는 탁월하고 스펙트럼 넓은 라이브 실력에 반전 매력 입담까지 갖춘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하재숙 배우는 대학로 연극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로 강원도 고성에서 스킨스쿠버 강사와 본업인 배우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이진아 가수는 팝부터 R&B, 발라드, EDM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 현장 참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를 시작으로 연예기획사 및 방송매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해외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까지 지역 경기 활성화와 고성 관광자원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아름다운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버스킹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