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금천구

금천구, 해외 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2023 G밸리 수출상담회’ 개최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해외 시장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경제진흥원, 구로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협력해 ‘2023 G밸리 수출상담회’를 7월 12일에 가산동 골드리버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번째 개최되는 G밸리 수출상담회는 총 2회로 나눠 개최한다. 1회는 금천구에서 뷰티와 건강관리(헬스케어) 기업을 대상으로 7월 12일에 개최하고, 2회는 구로구에서 정보통신(IT)과 전기전자 기업을 대상으로 9월 20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출상담회에서는 뷰티, 건강관리(헬스케어) 분야의 G밸리·서울시 소재 기업 약 50여 개사와 해외 바이어 간 1:1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수출상담회 국내기업 모집은 6월 2일까지다. 뷰티, 건강관리(헬스케어) 분야의 G밸리 및 서울시 소재 기업 중 참가하고자 하는 기업은 서울경제진흥원 누리집에 접속 후 ‘2023 G밸리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은 “수출상담회가 G밸리 소재 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금천구에서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수출상담회뿐 아니라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