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부산 남구, 이색 관광상품 & 녹색장터 콜라보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관광과 녹색장터를 콜라보한 이색 장터를 4월 7일부터 8일 양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광 특화상품을 찾아라!, 이색관광으로 즐겨라!, 한마음으로 뭉쳐라! 3가지 콘텐츠로 구성하여 양일간 10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한다.

‘관광특화 상품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사전 모집한 이색 관광 상품과 녹색장터 친환경 제품 등을 판매하고 이색관광으로 즐겨라! 코너에서는 2030 부산세계 박람회 유치기원을 위한“이색 포토존”과 장터 이용객들을 위한 감성 휴게 문화공간인 “감성 캠핑존”을 운영하여 참여자들의 흥미와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한마음으로 뭉쳐라!’ 코너에서는 축하공연, 룰렛 이벤트, 다함께 참여하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퍼포먼스와 부스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고의 관광상품 추첨과 장터 참여자 경품 추첨(구청장)을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색장터에서 판매 관광 상품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전자우편(gio79@korea.kr)으로 사전 접수하며 신청서는 남구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오은택 남구청장은“주민과 함께하는 2030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함으로써 세계박람회를 향한 우리의 강한 염원을 보여주고, 소상공인이 자유롭게 참가하여 관광 상품을 모집하는 이색장터 운영으로 남구의 정체성을 담은 이색적인 지역 특화형 기념품이 많이 발굴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