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삼척시

삼척시, ‘제3회 책축제’ 서평 및 팬아트 공모전 개최

삼척시(시장 박상수)는 10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삼척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삼척평생학습박람회 및 제3회 책축제’를 맞아 ‘김진명 서평 및 웹툰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제3회 책축제 ‘서평 및 팬아트 공모전’은 삼척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서평 공모전은 대한민국 대표작가이자 역사소설 ‘고구려’의 저자인 김진명 작가에 대한 서평으로 진행되며, 축제 기간 첫날인 10월 22일(토) 10시~11시 김진명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웹툰 팬아트 공모전은 웹툰의 종류와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며, 10월 23일(일) 14시~15시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에서 ‘칼가는 소녀’로 대상을 받은 오리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서평 및 팬아트 공모전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진명 작가 신작 에세이’ 또는 ‘웹툰 컬러링북’이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공모전 신청은 삼척시 평생교육과(033-570-4448)로 현장접수 또는 이메일(hykwon940@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 평생학습도시 삼척’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제13회 삼척평생학습박람회 및 제3회 책축제’는 평생학습도시로서 시민들에게 평생학습 참여 동기부여 및 화합과 어울림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