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받는다

울산시(시장 김두겸)가 ‘제22회 울산광역시민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5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후보자를 추천받아 사회봉사, 효행·선행, 안전·환경, 산업·경제, 문화·관광, 체육, 학술·과학기술 총 7개 부문에서 각 수상자 1명을 선정한다.

추천 대상은 부문별 울산시 위상을 제고하거나 발전에 기여한 자로 공고일(2023년 5월 25일) 현재 5년 이상 계속해서 울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이면 가능하다.

후보자 추천은 구청장・군수, 각급 기관・단체장이 할 수 있으며, 시민 30명 이상의 연서로도 가능하다.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할 경우에는 추천서, 이력서, 공적조서 등 구비서류를 울산시 자치행정과로 방문 또는 우편(울산 남구 중앙로 201, 울산시 자치행정과)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식은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광역시민대상은 우리 시 최고 권위있는 상이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노력해 온 숨은 공로자 분들이 시민대상 후보자로 추천될 수 있도록 각급 기관・단체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광역시민대상은 지역사회의 각 분야에서 헌신해 온 모범시민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시상해오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