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울산 남구-롯데호텔울산-롯데시티호텔울산,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홍보 협약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남구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홍보 협약식을 25일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동욱 남구청장과 김주환 롯데호텔울산 총지배인, 오태선 롯데시티호텔울산 총지배인 및 호텔 관계자와 남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상호 협약서 서명과 호텔 1층 로비에 전시된 장생이 인형을 둘러보았다.

이번 협약으로 울산 남구와 롯데호텔울산, 롯데시티호텔울산은 남구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인형 캐릭터를 널리 홍보하고, 남구의 관광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지속가능한 관광모델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이번에 전시된 장생인 인형은 장생이 3종 캐릭터 중 2종으로 롯데호텔울산과 롯데시티호텔울산 1층 로비에 각각 높이 2.8미터, 2.6미터의 대형 장생이 인형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장생포 고래박물관 앞 고래광장에 전시되어 있는 높이 7미터 초대형 장생이 다음 가는 대형 장생이로 호텔을 방문하는 관광객 및 이용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되며, 각 호텔 측에서도 발 빠르게 SNS이벤트 진행 등 장생이 인형 캐릭터를 적극 홍보 할 예정이다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은 “울산을 대표하는 호텔인 롯데호텔울산, 롯데시티호텔울산과 함께 울산 남구의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인형 캐릭터를 적극 홍보하고 지역 문화관광자원의 상품화 및 홍보 등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후에도 지역 관광활성화 협력에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