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울산 남구,‘2021년 지역방역일자리사업’참여자 모집

울산 남구(구청장 권한대행 박순철)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안정 및 방역 대책의 일환으로 12월 24일부터 ~ 2021년 1월 4일까지 ‘2021년 지역방역일자리사업’ 참여자 79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경기침체에 따라 장기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직자 및 휴·폐업자, 취약계층 등에게 공공 일자리를 제공하여 생계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 방역을 강화하기 위하여 추진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남구 거주자로 코로나19로 실직·(휴)폐업했거나 지역경제 침체로 생계지원이 필요한 주민이다.

모집 인원은 관내 방역 관련 4개 사업에 대해 79명을 모집하며 선발자들은 남구청 각 사업 부서로 배정되어 하루 4시간 에서 6시간까지 4개월 이내로 일하게 된다.

사업 개시일 현재 만18세 이상인 근로 능력이 있는 미취업 남구민이면 신청 가능하며, 참여 희망자는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접수 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를 비롯한 구비서류는 울산 남구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접수처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교부한다.

‘2021년 지역방역일자리사업’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거나 남구청 홈페이지 채용 공고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