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춘천시

인디밴드축제 이틀간 국립춘천박물관에서 만난다

국립춘천박물관(관장 김상태)은 4월 26일(금), 27일(토) 양일간 박물관 야외공연장에서 ‘2019 국립춘천박물관 제3회 인디밴드축제’를 개최한다.

4월 26일(금)에는 ‘여기에 있자’곡으로 알려진 밴드 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열고, 이어서‘내안의 그놈’ OST ‘Stop and Go’등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인디밴드 <만쥬 한봉지>의 공연이 분위기를 한껏 북돋운다. 세 번째 무대에는 <죠지>가 히트곡 ‘Boat’, ‘바라봐줘요’ 등으로 무대를 꾸민다. 마지막 무대는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밴드가 히트곡 ‘탱탱볼’, ‘여동생이 생겼어요’등을 연주한다.

또한 4월 27일(토)에는 자메이카 스카(SKA) 음악을 선보이는 9인조 인디밴드 <킹스턴 루디스카>의 콘서트 무대로 대표곡 ‘Everyday’, ‘Digging Your Sound’, ‘My Cotton Candy’등을 그들만의 매력적인 사운드로 선 보인다. 27일 콘서트는 국립중앙박물관이 주최하고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국립박물관 문화향연’의 일환으고 개최한다.

이번 ‘제3회 인디밴드축제’는 「제3회 강원도 미술관·박물관 교육문화체험박람회」 기간 중에 개최하여 박람회 참여 관람객과 도민들이 함께 축제를 한껏 즐기길 바란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