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인제군

인제영어교육센터 기린캠퍼스, 정규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인제군(군수 최상기)이 오는 4월 개소하는 인제영어교육센터 기린캠퍼스가 2023년 1학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인제영어교육센터 기린캠퍼스는 인제군에 주소지를 둔 6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4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약 4개월 간 1학기 정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1학기 운영 과정은 영어유치원(6~7세), 초등학교 학년별로 운영되는 E1~E6클래스 등 총 96여명 대상, 7개 프로그램으로 수강료는 월 5만 원이다. 신청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학년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교육신청은 3월 24일까지 인제영어교육센터 방문 또는 이메일(gmlgml311@hanmail.net)로 접수할 수 있다. 단, 방문접수의 경우 기린캠퍼스가 아닌 인제읍 소재 본원을 방문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영어교육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채명희 교육협력담당은 “이번 인제영어교육센터 기린캠퍼스 개소를 통하여 그동안 기린·상남권 거주 학생들이 거리상의 이유로 본원 신청률이 낮았던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며, “본원과 같은 원어민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들 및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