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정읍시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구절초 꽃축제 기간 ‘특별 이벤트’ 기획 운영

정읍시(시장 이학수)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구절초 꽃축제 기간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할인행사를 기획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절초의 진한 맛과 그윽한 향기를 담은 구절초 제품을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발효식품 등 20여 개 업체 50여 개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중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2일과 9일, 16일에는 ‘꽝 없는 룰렛’과 ‘단풍미인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입점 업체 물품과 증정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추첨해 황금열쇠 3돈과 최대 30만원의 쇼핑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 또는 구절초 축제장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63-532-4345, 063-535-4345로 문의하면 된다.

정읍시 관계자는 “축제 기간 시식·체험·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