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제12회 자랑스러운 울산 중구인상 수상후보자 접수

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는 밝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에 헌신 봉사한 자랑스러운 중구민을 찾아내어 모든 구민의 귀감으로 삼기 위해 자랑스러운 중구인상을 시상한다.

중구청에 따르면 제12회 자랑스러운 중구인상은 효행, 봉사, 교육, 환경, 경제, 문화, 체육 등의 분야에서 공적이 뛰어난 1명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3월 6일부터 4월 7일까지이며, 자격은 추천일 현재 3년 이상 계속하여 중구에 거주하면서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동장, 공공기관이나 사회단체의 장 또는 30명 이상의 중구민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후보자 추천 및 신청은 자치행정과 및 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 또는 중구청 대표 누리집에 게시되어 있는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각 1부와 공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작성한 뒤 중구청 자치행정과(울산광역시 중구 단장골길 1, 중구청 2층 / 052-290-3260)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울산 중구는 수상 후보자 사전 검증을 실시하고, 자랑스러운 중구인상 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5월에 수상 대상자를 결정하고, 구민의 날 행사시 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구청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 초청 등의 예우를 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