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반

조성아뷰티, ‘2017 K-POP월드 페스티벌’에서 K-뷰티 메이크업 룩 선보여

K-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조성아뷰티가 오는 15일 방영되는 KBS 2TV 다큐멘터리 ‘2017 K-POP 월드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K-뷰티 메이크업룩과 노하우를 선보인다.

KBS 2TV를 통해 방영되는 ‘2017 K-POP 월드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지구촌 한류 축제로 지난 9월29일 창원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K-POP 축제를 담았으며 조성아뷰티는 15일 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이번 방송에서 조성아뷰티는 글로벌 팬들이 가장 애정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개되며 다양한 K-POP 스타 커버 메이크업룩부터 건강한 피부 표현과 그라데이션 입술 연출을 강조한 2017 K-뷰티 트렌디룩을 선보인다. 또한, 초보자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K-뷰티 대표 주자로서 글로벌화된 K-뷰티 문화의 특징과 강점을 소개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공유한다.

특히, 조성아뷰티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는 평소 동경하던 가수의 커버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본 K-POP 월드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더불어 조성아뷰티만의 독자적 뷰티 노하우와 제품력을 체험한 참가자들의 후기가 방송을 통해 상세히 소개 될 예정이다.

K-뷰티 대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활약을 담은 이번 방송은 오는 15일(일)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