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평창군

평창군, 강원권 DMO 협의체 워크숍 개최

평창군(군수 심재국)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2년도 지역관광 추진조직(DMO) 육성지원 사업 추진을 위해 강원권 DMO 협의체 간 워크숍을 (사)평창군관광협의회 주최로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에서 26일부터 27일까지(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원권 DMO 협의체는 2022년도 DMO 육성지원 사업에 강원권에서 선정된 평창군 (사)평창군관광협의회, 강릉시 강릉관광개발공사, 동해시 동해문화관광재단의 3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강원권 DMO 협의체 간 지속적 교류를 목적으로 지난 8월 25일 업무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업무협약에 따라 평창군, 강릉시, 동해시 DMO 협의체 간 정보를 공유하고 지역관광 가치 창출 및 지속적 협업을 통해 강원권 DMO 네트워킹 기반을 조성하고자 추진한다.

함봉호 (사)평창군관광협의회 회장은 “이번 워크숍이 강원권 DMO 협의체 간 지속적인 업무교류를 위한 마중물이 되기를 기원하며, 평창 DMO 협의체는 ESG 관광 실천 도입과 실천을 통합 친환경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으며, 또한 2022년도 DMO 육성지원 사업 성과목표 달성을 위해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