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평창군

평창군 그린투어사업단 ‘2019년 팸투어’ 실시

평창군 그린투어사업단(단장:임종길)은 11월 7일과 8일 이틀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파워블로거 30여명을 초대해 평창군 팸투어를 실시한다.

팸투어는 ‘이것은 힐링인가? 김장인가? – 우아한 김장 in 평창’의 주제로 진행되며, 7일은 자연 힐링여행으로 용평면 유포리 황토구들마을을 방문하여 지역에서 생산되는 산채나물로 건강한 식사와 황토구들체험·유기농꽃차체험 등을 실시하고 효석문화마을 둘러본다.

8일은 진부면 약초마을에서 전통음식체험을 진행한 후 ‘우아한 김장 in 평창’을 주제로 진부김장축제장을 방문하여 지역농산품인 청정고랭지배추와 고춧가루를 주원료로 우아하고 품위 있는 김장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맞춤형 투어를 실시한다.

또한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파워블로거 30여명을 통해 체험후기를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소개하여 농촌관광을 알리고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그린투어사업단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군의 대표축제인 김장축제에서 편안하게 김장한 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과로한 심신을 치유하고 활력을 줄 수 있는 관광콘텐츠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기동 평창부군수는“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팍팍하고 바쁜 도시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과 체험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팸투어가 되어 파워블로거 분들이 평창군을 홍보하여 우리 군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이것은 힐링인가? 김장인가? – 우아한김장 in 평창’팸투어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