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 한번 완충으로 24시간 사용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RIG 800HS’ 출시 | 뉴스로
산업일반

플랜트로닉스, 한번 완충으로 24시간 사용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RIG 800HS’ 출시

블루투스 헤드셋의 명가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는 27일(월), 무선 게이밍 헤드셋 ‘RIG(리그) 800HS’를 국내 출시했다.

플랜트로닉스 RIG 800HS는 레퍼런스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단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m 거리에서도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전파 딜레이(delay)가 없어 팀원간의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또 데스크톱 PC,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 4, TV, MAC 등에서도 편리하게 무선으로 음악, 영화, TV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24시간 누릴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음성(옵티컬)출력 단자를 지원하는 TV에서는 가족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도 원하는 TV 영화나 드라마를 딜레이 없는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RIG 800HS는 저음역대의 40mm 드라이버를 채용해 베이스 음을 강화하고 사운드의 왜곡을 최소화해 게임의 웅장함을 극대화했으며, 캐릭터의 미세한 숨소리와 컨디션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메모리 폼 이어 쿠션을 사용해 사운드의 몰입감을 최대화하고, 장시간 착용시 느낄 수 있는 피로를 최소화 해 준다.

또 내장된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는 주변 노이즈를 차단해 팀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며, 대화가 끝난 후 붐 마이크를 위쪽으로 접으면 마이크 음 소거가 자동 이뤄진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게임을 할 때에는 순간적으로 중요한 설정이 필요할 때가 있다.

RIG 800HS의 아날로그 다이얼을 사용해 신속하게 게임과 채팅 사운드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으며, 마스터 볼륨 조절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헤드셋 자체에서 독자 버튼을 통해 4가지의 다른 이퀄라이저 모드를 게임 성향에 맞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무선 게이밍 헤드셋 RIG 800HS 구입 가격은 22만9,000원으로, 자사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옥션,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과 이마트,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