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거리두기 4단계 시행…‘온라인 홈웨어 패션쇼’ 개최 | 뉴스로
서울강남구

강남구, 거리두기 4단계 시행…‘온라인 홈웨어 패션쇼’ 개최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카카오톡 ‘강남구청’ 채널을 통해 ‘온라인 홈웨어 패션쇼’ 이벤트를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구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 이후 사적모임과 외출 자제를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패션쇼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카카오톡에서 ‘강남구청’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뒤 채팅창에 홈웨어를 착용한 사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구는 참여자 중 400명을 추첨해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홈웨어 ‘TOP10’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겐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기호 정책홍보실장은 “민선 7기 강남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택트리더’답게 정순균 구청장이 직접 진행하는 코로나브리핑과 정책브리핑, 영상·사진아카이브 구축, 온택트행정시스템 독자 개발 등을 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있다”며 “다음 달 무상으로 제공될 ‘미미위강남 이모티콘’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강남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책홍보실(02-3423-5115)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