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태호, 강원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 | 뉴스로
강원평창군

개그맨 정태호, 강원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

강원 평창군(군수 심재국)은 19일(수) 오전, 평창군수 집무실에서 개그맨 정태호를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정태호 씨는 2008년 KBS 공채 23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2011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 2012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우수상,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을 수상하였으며, 5대 폭력 척결 홍보대사, 희망 2013 나눔캠페인 홍보대사, KBS <폭소클럽 2, 개그콘서트, 위기탈출 넘버원>, 개그연극 <그놈은 예뻤다>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개그맨 정태호는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받게 되어 너무나 큰 영광이고, 저에게 평창은 가족과 함께 자연을 느끼기 위해 방문하던 곳입니다. 늘 행복한 추억을 이야기하며 언제 또 갈까 즐거운 고민을 하던 곳인데 제가 그곳의 홍보대사라니 놀랍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자연의 신비함을 어른들에게는 자연의 여유를 주는 평창! 한 번 오면 또 오고 싶은 곳, 평창! 몸은 도시에 있지만 언제나 찾아가고 싶은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평창을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원 평창군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올림픽 도시 평창을 홍보하고 평창군의 이미지를 제고하며 군정 홍보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재국 강원 평창군수는 “나이에 비해 굉장히 늦게 개그맨이 되었음에도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많은 코너들과 유행어들을 히트시킨 정태호씨가 우리 군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올림픽 개회도시 평창 홍보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