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소상공인 우수상품,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 | 뉴스로
경상남도

경상남도 소상공인 우수상품,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 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이 8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열린다.

경상남도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도내 소상공인을 위해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티몬’ 내 경상남도 전용관을 운영한다. 또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40% 할인쿠폰(1일 1회, 최대 6천원)도 발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소상공인의 신규판로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도내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티몬 기획전 누리집에 접속하여 할인쿠폰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경상남도에서 업체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참가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경남경제진흥원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 접수 이후, 쇼핑몰 판매기획 전문가의 평가 등을 거쳐 총 100여 개의 기획전 참여 업체가 선정될 계획이다. 선정된 소상공인은 상품 판매 홍보 및 판매 수수료 일부 지원 등의 혜택을 얻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 누리집(https://www.gyeongnam.go.kr) 및 경상남도 경제진흥원 누리집(https://gnepa.or.kr)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남경제진흥원 소상공인지원팀(055-230-29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창우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코로나19의 재유행과 온라인 소비증가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소상공인이 이번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을 통해 실질적인 소득 증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도내 우수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므로,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