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능 전 1388청소년지원단 회의 및 캠페인’ 실시 | 뉴스로
경북고령군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수능 전 1388청소년지원단 회의 및 캠페인’ 실시

고령군(군수 이남철)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1월 15일(화) 19시부터 고령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대가야읍자율방범대와 함께 ‘2022년 하반기 1388청소년지원단 정기회의 및 수능 전 청소년 야간지도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1388청소년지원단 하반기 활동내용을 점검하고 수능 전 학원가를 중심으로 청소년 야간지도 및 아웃리치 활동,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점검 및 야간순찰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수능대비 인파밀집사고 예방 합동점검’을 위해 군민안전과도 같이 참여하였다.

이주영 센터장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나아가 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을 발굴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하게 지원받도록 할 것이다.”그리고 “수험생들이 그동안 학업에 지친 몸과 마음을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마 치유되도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54-956-1383~4)는 고령군에 거주하고 있는 만9세~24세의 청소년과 가족이 혼자 해결하기 힘든 고민이 있거나 의지할 곳이 필요한 청소년, 자녀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은 청소년 전화 1388과 센터 방문을 통해 청소년안전망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