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홍보관 운영 | 뉴스로
고양특례시

고양시,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홍보관 운영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고양특례시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여행이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 주최한다. 국내외 새로운 여행 정보와 스마트관광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다.

고양특례시는 문화와 자연이 공존하는 고양특례시 관광자원을 홍보할 예정이며 특히 고양관광특구와 고양특례시의 대표적 관광자원인 행주산성의 특별 프로그램인 ‘행주산성 新완전정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고양특례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공모전 당선작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고양특례시는 관광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관광홍보물을 전시하는 등 고양 관광 홍보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고양특례시 관광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등을 통하여 행주서원의 목판인쇄 체험과 함께 다양한 경품 추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고양특례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고양특례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