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힐링 여행지 고창’ KTX에서 고창군 관광 홍보영상 본다! | 뉴스로
전북고창군

‘고즈넉한 힐링 여행지 고창’ KTX에서 고창군 관광 홍보영상 본다!

(재)고창문화관광재단과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가 함께 제작한 고창군 관광 홍보영상이오는 18일까지 KTX와 KTX-산천간 호남선(상·하행)에 송출된다.

홍보영상은 고창읍성을 주제로 고창의 자연과 역사를 30초 분량으로 담아냈다. 사적 제145호로 지정된 고창읍성은 전국에 남아있는 읍성 중 원형이 가장 잘 보존된 조선시대 자연석 성곽이다.

아름다운 풍광을 가진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있고, 매년 고창군 대표축제인 고창모양성제를 열고 있다. 이번 홍보영상 송출로 KTX이용객에게 고창의 문화자원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영상은 KTX를 이용하는 내·외국인들에게 맞춰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됐다. 1개월간 총 112대의 모니터에서 약 85만회가 송출되어 높은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창읍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풀버전 영상은 고창문화관광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고창문화관광재단은 지역내 관광사업체들이 주체가 되어 관광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6월부터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심층 세미나와 아카데미를 개최하며 연대의 끈을 조이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