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사랑상품권, 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뉴스로
서울광진구

광진사랑상품권, 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설 명절을 맞아 ‘광진사랑상품권’을 130억 원, ‘광진땡겨요상품권’을 2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

구는 치솟는 물가에 구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자 ‘광진사랑상품권’을 발행해왔다.

이번 ‘광진사랑상품권’은 1월 18일 9시부터 발행되며, 7%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1만 원 단위로 발행되는 이 상품권은 1인당 월 70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최대 200만 원까지 보유할 수 있다. 유효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으로, 광진구 내 서울페이플러스 가맹점 1만여 곳에서 사용하면 된다.

‘광진땡겨요상품권’은 광진형 공공배달앱인 ‘땡겨요’에서 사용하는 전용 상품권이다. 현재 가입자 수가 3만 명 이상인 ‘땡겨요’는 소상공인에게는 낮은 중개수수료를, 구민에게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여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오늘 발행되는 ‘광진땡겨요상품권’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상품권 역시 1만 원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한도는 1인당 월 10만 원이다.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앱에 등록된 광진구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두 상품권은 모두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신한쏠 등 5개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광진사랑상품권’의 발행 소식은 광진구청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김경호 서울 광진구청장은 “이번 상품권 발행으로, 설을 맞이해 장을 보는 구민들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길 바란다”라며, “구민들이 지역 상권을 소비함에 따라, 소상공인에게도 큰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