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민선8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기업체 간담회 개최 | 뉴스로
충북괴산군

괴산군, 민선8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기업체 간담회 개최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24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업인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8기 새로 취임한 송인헌 군수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기업인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아울러 괴산군 기업경영인 협의회 3분기 정례회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박덕흠 의원이 참석해 기업인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으며, 기업경영인협의회 회원사와 관내 기업인들을 포함해 총 60여 개 업체 기업인들이 참석했다.

인력난, 기업체 근로자 정주 여건 개선 등 기업경영 전반에 대한 애로사항에 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지역 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괴산군은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8기 주요 경제정책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오는 9월 30일부터 괴산군에서 개최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에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다 함께 잘사는 활력 있는 지역 경제 도약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업의 역할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기업이 살아야 한다”라며 “괴산군은 앞으로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며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기업인들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