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립합창단에서 유능한 지휘자를 찾습니다! | 뉴스로
서울금천구

금천구립합창단에서 유능한 지휘자를 찾습니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아름다운 음악을 널리 보급하고 있는 금천구립합창단의 운영을 활성화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역량 있는 지휘자를 공개 모집한다.

응모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음악전공 학사학위(4년제 대학) 이상 취득한 자, 지휘에 대한 능력과 경험이 풍부한 자, 주 2회 정기연습 및 각종 공연행사 시 특별연습 가능한 자, 향후 금천구립합창단 활동계획 및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자, 기타 금천구에 대한 관심이 많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등이다.

신청 희망자는 1월 8일(월)까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를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응시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단, 방문접수는 신청기간 중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에 가능하며, 우편 접수는 접수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합창단 운영계획서,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증빙자료 포함), 주민등록초본 등이다. 관련 서류양식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1월 11일(목) 서류심사, 1월 25일(목) 실기와 면접심사 전형을 거쳐 1월 26일(금) 금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금천구립합창단은 1995년 창단해 2011년 제3회 전국새마을합창제 은상, 제6회 창원전국그랑프리합창제 장려상, 2017년 제14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동상 등 각종 전국대회의 수상을 통해 구 위상을 격상시켜 왔다.

또, 지역 주민을 위한 각종 문화행사 참여와 복지시설 나눔공연 등 지역 봉사활동에도 앞장서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금천구청 문화체육과(2627-144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