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산하 4개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 실시 | 뉴스로
경남김해시

김해시, 산하 4개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 실시

김해시(시장 홍태용)가 산하 4개 공공기관의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통합채용 공고안에 따르면 원서접수 기간은 8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이며 필기시험은 같은 달 27일 실시한다.

기관 또는 분야별 중복접수는 불가하며 지역 제한으로 주소지가 김해시로 되어 있어야 한다. 하지만 인력 수급이 어려운 일부 채용 분야는 지역 제한을 완화(경남 또는 부산)한다.

채용 예정 인원은 총 43명이며 기관별로 김해시도시개발공사 23명, 김해시복지재단 5명, 김해문화재단 12명,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3명으로 투명한 채용 절차를 거쳐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할 방침이다.

통합채용시험과 관련해 기관별 응시요건, 세부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https://gimhaework.kr)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시험 전·후 시험장 전체 방역소독, 시험장 입실 전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응시자 간 거리 확보 등 지방공공기관 채용시험 관리지침에 따른 매뉴얼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공개 통합채용은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과 응용능력을 객관적으로 검증해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합리적인 채용 기회 제공으로 보다 많은 지역 인재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