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2022년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 뉴스로
경남김해시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2022년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이사장 허성곤)은 오는 4월 25일까지 김해시 관내 소재 법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2년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성장잠재력이 높고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역량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우수한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시작된 기업지원 사업이다.

2019년도에 처음 시작한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지난해까지 60개사가 선정되어 기술개발 지원, 제품 및 기술사업화를 위한 마케팅 지원 등 기업 맞춤형 지원을 받고 있으며 본 사업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유치, 중앙부처 등 대외수상, 경남지역스타기업 및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등의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도 20개사를 선정하기 위해 4월 4일부터 신청서를 접수받아 서류심사 → 현장평가 → 최종평가 등 3단계 절차를 거치며, 모집대상은 본사 또는 주사업장(공장) 소재지가 김해인 법인 중소기업으로 최근 3년간 평균매출액 20억원 이상 400억 미만(지식기반서비스업 5억원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25일까지 진흥원(www.gbia.or.kr) 홈페이지 및 김해시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고해 사업신청서를 접수하면 되며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기업육성팀(310-92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중소기업의 성장동력은 기술개발을 통한 경쟁력 확보에 달려있다” 면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