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민선 8기 시민시장시대 민관 협치를 위한 이·통장연합회 정례회 개최 | 뉴스로
경기남양주

남양주시, 민선 8기 시민시장시대 민관 협치를 위한 이·통장연합회 정례회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 이·통장연합회(회장 조양래)는 지난 11일 평내동에서 민선 8기 출범 이후 처음으로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조양래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과 각 읍·면·동 회장 및 총무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통장님들께서 그동안 다양한 방면에서 행정 기관과 남양주시민을 연결하는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해 오신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남양주의 슈퍼성장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민관 협치가 중요하다. 앞으로도 시민 존중 남양주, 시민 모두가 남양주시장인 시민시장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역의 리더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일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항상 건강하시고, 여러분들이 하시는 일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조양래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은 “지역의 리더로서 앞장서 시민들과 함께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를 열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시정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할 뜻을 내비쳤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