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아~시원해! 희망천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축제 | 뉴스로
서울노원구

노원아~시원해! 희망천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축제

서울 노원구 노원교육복지재단(이사장 김근)은 오는 10일 14시 30분 중계근린공원에서 ‘희망천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원구, 노원교육복지재단, 서울시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2018년 시원한 여름나기 모금 프로젝트 ‘노원아~시원해!’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물놀이 축제는 미니 수영장, 물총 쏘기, 물풍선 던지기, 풍선아트, 물소화기 체험 등 취약계층 아동과 희망천사(후원자) 120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구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선물하고, 희망천사에게는 나눔과 후원의 기쁨을 확인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천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축제’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원교육복지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근 노원교육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희망천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축제는 취약계층 아동과 후원자가 자연스럽게 어울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면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지난 6월부터 관내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모금 프로젝트 ‘노원아~시원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일학원, 노원구체육회, 신한은행 노원역지점, 육군사관학교 군무원 일동, 환경기업(토재, 영명, 철한) 등 기업 및 단체 30곳이 참여하여 6천 3백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이 모금되었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모금된 후원금품은 관내 무더위 취약계층 가정에 선풍기, 해충퇴치용품, 보양식 등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으로 지원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