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민축구단 28일 ‘첫 경기 출전’ | 뉴스로
충남당진시

당진시민축구단 28일 ‘첫 경기 출전’

지난 10일 창단한 당진시민축구단이 오는 28일(일) 오후 3시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여주FC와 원정경기로 첫 경기를 치른다.

당초 21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2021 K4리그 홈 개막경기’가 예정돼 있었으나 당진지역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정이 변경돼 여주에서의 원정 경기로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당진시민축구단은 한상민감독, 김용한, 전수현 코치와 지경득 선수 등 28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중 당진 지역출신은 안동민 선수 등 11명이 활약하고 있으며, 특히 대전시티즌(전) 이인규 선수 등 엘리트 출신 선수들과 경기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어 이번 리그에서 선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당진시민축구단은 이번 경기를 시작으로 다음달 4일 서울중랑축구단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개막 홈경기를 치르고, 11일에는 서울노원유나이트드축구단과 노원마들구장으로 원정을 떠난다.

한편 올해 K4리그에서는 16개 팀이 참가해 30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2021 시즌의 모든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당진시민축구단 구단주인 김홍장 시장은 “창단 이후 첫 경기 인만큼 부담감이 크겠지만 선수단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부상 없이 무사히 경기를 치르길 바란다”며 “당진 축구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한상민 감독은 “당진시민들과 팬들을 위해 코로나19속에서도 선수들과 연습경기와 훈련을 통해 열심히 준비 해왔다”며 “원정 경기인 만큼 선수들의 체력관리를 더 철저히 해 멋진 경기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