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청, 문화로 채우고 소통으로 열려있는 문화갤러리 ‘대명9동 서예전시회’ 개최 | 뉴스로
대구 남구

대구 남구청, 문화로 채우고 소통으로 열려있는 문화갤러리 ‘대명9동 서예전시회’ 개최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오는 7월13일(금)까지 구청 민원실에서 대명9동 행정복지센터 서예교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담은 서예 전시회와 함께 무료 가훈 써주기를 하고 있다.

남구청 문화갤러리는 주민자치센터 및 대덕문화전당 프로그램 수강생작품, 각종 경연대회 우수 작품, 전시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의 서예·사군자, 서양화, 꽃꽂이, 수채화, 사진 등 다양한 작품으로 숨어 있는 재능을 발표하는 장소로 거듭나고 있으며, 관공서를 찾는 민원인 에게 작품 전시로 문화의 향기와 함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문화갤러리 작품 전시는 ‘대명9동 서예전시회’로 서예교실 수강생들의 작품 33점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13일(금)까지 오전 11시 ~ 오후 3시, 구청 민원실에서는 대명9동 서예교실 이남호 지도강사가 ‘가훈을 무료로 써드립니다’ 행사를 통해 가족과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의미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으로도 문화갤러리를 통해 민원서류를 접수하고 기다리면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 감상으로 문화의 정취도 느끼고 주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