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남다른 구석구석, 여러분의 남구를 보여주세요!… 사진 공모전 개최 | 뉴스로
대구 남구

대구 남구, 남다른 구석구석, 여러분의 남구를 보여주세요!… 사진 공모전 개최

대구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남구의 관광자원,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남구의 자연경관, 관광지, 축제, 문화, 생활상 등 남구를 담은 사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로 1인당 2점 이내로 응모가 가능하다.

남구청 홈페이지(홈페이지 메뉴 → 소통/참여 참여마당 → 신청접수 →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에서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공모사진과 함께 홈페이지 게시판 신청 또는 이메일(sunim@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금상 1명 70만원, 은상 2명 50만원, 동상 3명 30만원, 가작 5명 20만원, 입선 20명에게는 각 5만원씩 주어진다.

우수 작품은 남구 관광브랜드 홍보마케팅 자료 등으로 활용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관광과(053-664-2174)로 문의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나만이 아는 남구의 숨은 관광지를 소개하고 남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