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날마다 웨딩 포토존과 함께’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 진행 | 뉴스로
대구달서구

대구 달서구, ‘날마다 웨딩 포토존과 함께’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 진행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22일까지 결혼하기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찰칵! 날마다 웨딩 포토존과 함께’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마다 웨딩 포토존’은 결혼 주제의 이동식 포토존으로 청년들과 주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긍정적 결혼문화를 확산하고자 올해 5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모 이벤트는 9월말부터 10월까지 진행되는 달서구 각종 행사에 설치된 ‘날마다 웨딩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현장의 안내 배너 QR코드를 스캔해 참여하면 되고, 10월 22일까지 내․외국인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대상 중 랜덤으로 70명을 추첨해 상품권(1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며, 발표는 10월 26일에 달서구 홈페이지나 개별 통보한다.

포토존은 지난 달서하프마라톤대회와 달서가족축제에 설치 됐었다. 8일 월광수변공원에서 열리는 평생학습축제, 16일 달서아트센터에서 희망달서큰잔치, 22일 한샘청동공원에서 진행되는 선사문화체험축제 등에서 ‘날마다 웨딩’ 이동식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무료로 바로 인화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부케, 화관 등 여러 가지 소품도 준비돼 있어 추억의 시간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날마다 웨딩 포토존’ 공모 이벤트를 통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결혼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결혼과 가족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알리는 결혼친화도시 달서구를 힘차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