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경서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아웃리치 진행 | 뉴스로
대구달성군

대구 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경서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아웃리치 진행

대구광역시 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지향)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와 함께 지난 24일 경서중학교 학생 약 460명을 대상으로 달성군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학교생활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학교폭력은 예전부터 꾸준하게 이슈가 되어왔고, 최근에는 그 정도가 더욱 심해지고 있는 추세다. 학교폭력은 청소년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이 상당하며 그 후유증도 길기 때문에, 이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달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가 함께 진행한 이번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문제를 사전 예방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캠페인은 등굣길 학교의 정문 앞에서 간식과 청소년전화1388 홍보 리플렛을 나누어주며 자연스럽게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김지향 센터장은 “학교폭력 문제가 해마다 더욱 심각해지는 만큼 달성군 관내 청소년들이 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라며 “이에 경서중학교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학교폭력문제와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앞장서겠다.” 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