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산1동 ‘희망나눔 큰잔치’ 개최!! | 뉴스로
대구수성구

대구 지산1동 ‘희망나눔 큰잔치’ 개최!!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윤순옥)는 청명한 가을 하늘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지난 20일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광장에서 김대권 수성구청장 및 주호영 국회의원, 김희섭 수성구 의회의장 등 주요 내빈과 지역 어르신, 주민 등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한 ‘2018 희망나눔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지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와 지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대봉)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 발전시키고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키 위해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지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행사 전날부터 위원들이 직접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대접해 드리고 국악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제공, 타임 이벤트 시간을 통한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펼쳐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이 날 행사는 지산1동 희망나눔위원, 기관 협력단체,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 단체 개인들의 자원봉사와 기부 등 보이지 않는 숨은 봉사자들이 합심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참석한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와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개최되는 이번 희망나눔 큰잔치 행사는 지역주민화합을 통하여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 나가는 소중한 축제의 장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