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8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 뉴스로
대전광역시

대전시, 2018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대전광역시와 대전테크노파크는 기업인들이 한자리에서 기업지원사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2월 1일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 2층(그랜드불룸)에서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대전시의 경제정책방향 설명을 시작으로 종전의 3개 기관(대전테크노파크, 대전경제통상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외에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무역협회 대전충남지역본부, 대전충청KOTRA지원단까지 참여해 총 6개 기관의 통합 설명회가 이루어져 어느 때 보다 기업 간의 정보교류가 폭 넓게 이루어 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지역에서 기업지원 사업을 수행하는 기업지원 기관, 출연연, 대학 등 20여 유관기관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정보제공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안내데스크도 운영된다.

또한, 우수기업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기업과 기업 간에 기술교류를 촉진하는 등 다양한 네트워킹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대전시 한선희 과학경제국장은“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인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사업을 한자리에서 알 수 있도록 통합으로 개최하게 되었다”면서“설명회가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기업인들의 네트워킹 장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