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공약이행평가단 대상 매니페스토 특강 개최 | 뉴스로
대전 서구

대전 서구, 공약이행평가단 대상 매니페스토 특강 개최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15일 구청 장태산실에서 공약이행 평가단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업을 공유하고, 매니페스토 실천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약이행평가단을 대상으로 민선 8기 공약 비전 및 총괄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이광재 사무총장을 초빙해 공약이행평가단과 공약사업 소관 팀장들을 대상으로 향후 효율적인 공약이행 및 관리 방안에 대한 특강을 경청했다.

대전 서구 민선 8기 공약은 정체된 대전 서구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혁신적인 행정도시 건설 등 6대 분야 69개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민, 전문가 등 14명으로 구성된 공약이행평가단은 향후 공약사업 이행상황 점검, 실천계획 변경사항 승인 등 성실한 이행 여부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통해 내실 있는 공약사업 추진과 완수를 지원한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서철모 서구청장은 “구민의 입장에서 따뜻한 관심과 냉철한 시각으로 공약 이행 과정에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라며, “저를 포함한 공직자들 또한 공약사업의 성공적 완수를 통해 생기와 활력 넘치는 서구로의 재도약을 위한 성장동력을 창출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