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북삼동, 제2회 한가위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펼쳐 | 뉴스로
강원동해시

동해시 북삼동, 제2회 한가위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펼쳐

동해시 북삼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정규)는 대한예수교장로회 북삼교회와 오는 15일(토) 교회 교육관에서 추석을 맞아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작년 9월 북삼동행정복지센터는 북삼교회와 「조아요! 북삼! (조금씩 아름답게 나눠요! 북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협력을 도모하는 협약을 맺고, 이번 행사는 복지통장,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교회까지 차량으로 모셔, 흥겨운 노래 선물과 아동 및 청년들의 재롱잔치 등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교인 30여명이 정성껏 준비한 육개장,과일등 맛난 음식을 대접하였으며 건강이 좋지않은 어르신 20여명에 대해서는 교회 회원 15명이 귀의 혈을 뚫어 몸의 신진대사를 정상으로 되돌리는 이혈치료를 시행하였다.

또,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모사업비 150만원과 북삼교회의 후원금 150만원으로 준비한 ‘행복 나눔 꾸러미(한과, 송편, 과일) 100박스를 전달하였고 대동유치원 원장(김제동 장로)이 100개를 개인적으로 후원하였다.

박권규 북삼교회 담임목사는 “혼자서 외로움에 많이 힘드셨을 어르신들에게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점심을 대접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장수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