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청소년센터-목1동주민센터,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 체결 | 뉴스로
서울양천구

목동청소년센터-목1동주민센터,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 체결

시립목동청소년센터(센터장 이옥화)에서는 지역사회 교육소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교육 참여 기회 및 인프라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목1동 주민센터,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센터장 이옥화)는 목1동 지역사회 내 교육 소외 청소년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목1동 주민센터,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2일 시립목동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상호 협력을 통하여 미래사회를 선도할 청소년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창의교육을 통한 우수한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협력을 강화하고자 함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를 비롯해 목1동 주민센터 (동장 이명신),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은자) 등 총 3개 지역 지역사회단체가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목1동 주민센터, 목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축이 되어 교육소외 및 위기 청소년들에 대한 발굴 및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데 뜻을 함께하게 된 것이다.

이옥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센터장은 “목1동 내에 공공기관과 단체가 연계하여 사각지대의 청소년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여 경제적, 문화적, 정보 차원에서의 소외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교육 소외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과 보급을 위한 필요한 부분들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