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청소년수련관 ‘2019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진행 | 뉴스로
단체,협회

목동청소년수련관 ‘2019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진행

서울특별시 양천구에 소재한 목동청소년수련관(관장 이옥화)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1월 23일부터 2박 3일간 스키캠프인 ‘2019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를 진행한다.

목동청소년수련관은 2017년부터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이 비교적 적은 겨울방학에 청소년들이 야외에 나와 활동적이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으며 매 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2019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는 모집 전부터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았고 모집 공고를 올린 후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지역사회 내에서 기대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2019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는 2박 3일간 기초부터 중급 과정의 스키교육이 이루어지며 따뜻한 물놀이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월드 체험과 친구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편지쓰기 시간 등 다양한 청소년 힐링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특별시립 목동청소년수련관은 이와 같은 청소년사업 뿐만 아니라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동반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