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국민체육센터 증축 및 무주군체육회 개관 | 뉴스로
전북무주군

무주군 국민체육센터 증축 및 무주군체육회 개관

무주군(군수 황인홍)이 지난 14일 국민체육센터 증축 및 무주군체육회 사무실 개관식을 갖고 군민들의 여가선용 및 생활체육 터전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이날 증축 및 개관식은 황인홍 무주군수를 비롯해 무주군체육회 송재호 회장, 무주군의회 이해양 의장, 군의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 증축 및 개관식을 축하했다.

행사는 오해동 관광진흥과장의 경과보고, 황인홍 군수 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관계자들의 축사, 무주군체육회 제막식, 무주 국민체육센터 별관 테이프 커팅식, 시설 관람, 기념식수(주목 2주)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무주군민들에게 새롭게 선보인 국민체육센터는 무주읍 당산리 949-6 무주국민체육센터 별관으로 무주군체육회 사무실과 탁구장, 에어로빅장, 태권도장을 갖췄다.

국민체육센터는 기존 면적 4990.36㎡에 945.78㎡을 증축함으로써 5,936.14㎡ 규모로 늘렸으며 무주군체육회 사무실 리모델링 면적은 175.07㎡ 규모다.

무주군체육회 송재호 회장은 “국민체육센터가 증축되고 무주군체육회가 새롭게 개관됨으로써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게 되면서 명실공히 활발한 체육행사와 여가활동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하고 말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오늘 현재 시설보다 더 큰 규모의 국민체육센터와 무주군체육회로 발전하면서 군민들의 건강과 여유로운 삶의 질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본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건강과 체육발전에 큰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