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취임3년 고윤환 문경시장, “일상생활로의 회복! 시민과 함께 이루어내겠다” | 뉴스로
경북문경시

민선7기 취임3년 고윤환 문경시장, “일상생활로의 회복! 시민과 함께 이루어내겠다”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민선7기 취임3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시민 화합을 통한 역동적인 시정 추진을 위한 기념행사를 1일(목) 7월 정례조회와 함께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귀농·귀촌·귀향 시책 홍보 동영상 시청, 공무원 표창 수여, 취임3주년 축하 꽃다발 전달, 기념사 등으로 이루어 졌으며, 공무원 표창은 정부모범공무원,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에게 수여했으며, 축하 꽃다발은 문경시공무원노동조합 권상혁 위원장이 문경시 전체 공무원 대표로 전달했다.

이어서 2021년 7월 1일자로 시행되는 조직개편으로 신설되는 부서인 도시재생과, 위생방역과를 방문하여 격려했으며, 오후에는 코로나19대응 최일선 근무지인 문경제일병원 선별진료소, 문경중앙병원 선별진료소, 문경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우리 문경시의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청취 및 환담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이 방역 모범도시로 인정받은 것은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였으며 “우리 시의 방역체계와 백신 접종상황을 고려 해볼 때 시민의 힘을 모으면 일상생활로의 회복이 빠른 시일 내에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