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기관단체협의회 월례회 개최 | 뉴스로
경남사천시

사천시 기관단체협의회 월례회 개최

사천시(시장 송도근)가 지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사천시기관단체장협의회 10월 월례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의회는 사천시 관내 33개 기관단체 중 28개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단체별 홍보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전달했다.

사천시 관내 주요 기관단체로 이뤄진 사천시기관단체협의회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연기됐던 정기회를 열고, 기관단체별 정보공유 및 현안사항을 논의한 것.

이날 회의에서는 새로 부임한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사천경찰서장 등 7개 기관단체장의 상견례를 시작으로 사천시, 사천시의회, 사천경찰서, 사천소방서, 공군제3훈련비행단, 한국공항공사사천공항, 한국폴리텍 항공대학, 국민건강보험공단사천지사, 사천시체육회 등에서 각 기관의 홍보사항을 전달했다.

또, 사천시라는 공동체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사천시기관단체협의회의 나아가야 할 바가 무엇인지에 대한 주제 토론을 하면서 기관별 상호협력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사천시 관계자는 “이번 월례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시정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공우주산업의 중심도시, 해양관광 거점도시 사천시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기관단체협의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