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스타강사들과 함께하는 ‘청년 텅~장 탈출 클래스’ 경제 교육 | 뉴스로
충남서산시

서산시, 스타강사들과 함께하는 ‘청년 텅~장 탈출 클래스’ 경제 교육

충남 서산시(시장 이완섭)는 12월 8일부터 18세 이상 39세 이하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스타강사들과 함께하는 ‘청년 텅~장 탈출 클래스’ 경제 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산시에 따르면 서산청년마당(번화1로 19)에서 개최되는 이번 교육은 최근 경제 흐름을 분석해 청년에게 유익한 자산관리법과 현명한 주식 및 부동산 투자 전략 알려주고자 마련된 슬기로운 청년 경제생활 프로젝트이다.

교육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분야 스타 강사의 전문성 있는 강연과 질의 응답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교육은 12월 8일 오후 7시에 열리며, KBS ‘국민 영수증’에 출연한 김경필 멘토가 ‘오늘은 짠테크 내일은 플렉스’란 주제로 청년들의 올바른 소비 습관과 자산 관리법을 알려준다.

두 번째 교육은 12월 16일 오후 7시에 열리며, 주식투자 분야의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 사업부 이사가 ‘돈과 주식투자, 그리고 부자되기’란 주제로 현명한 주식투자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세 번째 교육은 12월 21일 오후 7시에 열리며, 베스트셀러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의 저자 송희구 작가가 ‘부동산·경제 이야기’란 주제로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강의한다.

매 회차당 선착순으로 60명 접수하며 중복 수강도 가능하다. 수강 희망자는 웹 사이트(biy.ly/seo-san)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일정은 서산시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기획예산담당관(041-660-2431)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