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대문구, “돌아와요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 | 뉴스로
서울서대문

서울시 서대문구, “돌아와요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

서대문50플러스센터가 올 상반기 활동공유회의 일환으로 다음 달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지역 주민과 5060세대를 위한 ‘돌아와요 서대문50플러스에~’ 행사를 연다. 이색적인 행사 제목에는 다시 모일 수 있는 일상 회복의 반가움을 담았다.

이날 센터 곳곳에서 자원순환을 위한 아나바다 장터, 추억의 뽑기와 달고나 게임, 내가 그린 그림으로 부채 만들기, 헌 셔츠로 복주머니 만들기, 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책 빌리기, 펜드로잉, 목공, 바느질 작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참여자들에게는 각각의 체험 후 받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별도의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미리 센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당일 현장을 방문해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모집으로, 인원은 온라인과 현장 접수 각각 50명씩 모두 100명이다.

장성호 센터장은 “그간 온라인 중심의 제한적 활동으로 아쉬움이 컸는데 센터에 다시 모여 서로를 격려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대문구 통일로 484 공유캠퍼스 2층에 위치한 서대문50플러스센터는 2018년 문을 열었으며, 50플러스 세대의 인식 전환과 인생설계 그리고 새로운 일자리 모색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타 문의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02-394-5060)로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