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2023년 강남구 비전(VISION) 보고회’ 개최 | 뉴스로
서울강남구

서울 강남구, ‘2023년 강남구 비전(VISION) 보고회’ 개최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9회에 걸쳐 구의 주요 사업을 강남구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건의사항을 경청하는 ‘2023 강남구 비전(VISION)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8기 5대 구정 목표인 혁신성장 도시, 문화생태 도시, 안심행복 도시, 공감동행 도시, 초(超)밀착 도시를 위한 구체적 실현 방안을 설명한다.

또 주요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면 강남구청장을 통해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고 건의 사항을 제시할 수 있다.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은 추후 해당 부서 검토를 통해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보고회는 관내 22개동을 2~3개동씩 묶어 총 9회에 걸쳐 진행한다. 모두 오후 3시에 개최하며, 강남구정에 관심 있는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코로나19로 대면 행사가 어려웠는데 금년부터 구민들을 직접 만나 구정 사업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구정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만큼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