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구, 명소·맛집·축제 알리는 ‘소셜미디어(SNS) 서포터즈’ 모집 | 뉴스로
서울강북구

서울 강북구, 명소·맛집·축제 알리는 ‘소셜미디어(SNS) 서포터즈’ 모집

강북구청 전경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오는 2월 10일(금)까지 강북구의 명소, 맛집 축제 등을 함께 알릴 ‘소셜미디어(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강북구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사진·영상 등 3개 분야에서 10명씩 서포터즈를 선발할 계획이다.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으며, 강북구를 널리 알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강북구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한 서포터즈들에게 월 최대 10만원의 활동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희망자는 신청서,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 SNS 관련 활동 경력 등 구비서류를 갖춰 강북구 홍보담당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 홈페이지 또는 강북구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강북구엔 북한산, 우이천, 전통시장 등 유명한 관광지 외에도 숨은 명소들이 많다”며 “숨겨진 보석과 같은 장소들을 널리 알려줄 서포터즈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