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은평전통시장 페스타 ‘불광천 시장산책’ 성황리 개최 | 뉴스로
서울은평구

서울 은평구, 은평전통시장 페스타 ‘불광천 시장산책’ 성황리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4일 불광천에서 개최한 은평전통시장 페스타 ‘불광천 시장산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은평지역 시장상권을 널리 알리고 활성화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2회째를 맞았다. 2019년 코로나19로 중단된 후 3년 만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은평구 전통시장 7곳과 상점가 2곳에서 대표 점포 30여 곳이 참여해 판매·체험 부스 등을 운영했다. 시장별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개회식에는 은평구상인연합회 회장단이 행사의 시작을 알렸고, 인기가수들의 공연과 경품추첨 이벤트 등이 이어졌다. 행사장 곳곳에 LED조명을 이용한 포토존이 설치돼 행사장을 가득 메운 4천 5백여 명의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용균 은평구상인연합회장은 “3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아울러 은평구 전통시장을 널리 알릴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시장상권은 은평구 경제를 지탱하는 기둥이다. 이번 행사가 지역 시장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분이 사랑받는 은평구 전통시장으로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