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2023 대입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성황리 개최 | 뉴스로
서울은평구

서울 은평구, ‘2023 대입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 성황리 개최

서울특별시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3일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2023 대입 수시전형 대비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정제원 숭의여고 선생님과 이재원 동국대학교 입학사정관을 강사로 초빙해 ‘2023 성공적인 수시전형을 위한 전략’을 주제로 진행했다.

지난 6월에는 ‘2024-2025 대입전형 변화에 따른 대비’를 주제로 1차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달부터는 시교육청 소속 교사로 구성된 상담사들이 학교생활기록부와 모의고사 성적을 기반으로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 참가한 고등학생 3학년 학부모 김모 씨는 “입시정보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구에서 마련한 설명회를 통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자녀와 입시 준비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관계자는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연중 상시 운영해 수시로 변화하는 대입 환경에 대비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확대해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