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군민평가단, 주요사업장 현장평가 시행 | 뉴스로
충남서천군

서천군 군민평가단, 주요사업장 현장평가 시행

서천군 군민평가단(단장 한선교)이 이달 13일부터 14일까지 군에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하며 현장평가를 진행한다.

군민평가단 현장평가는 민선7기 군정목표 중 하나인 ‘통하는 신뢰행정’ 구현을 위해 군민의 시각에서 주요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평가하며 올바른 군정 추진 방향을 확립하는 목적으로 2016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오는 13일에는 기획·행정·관광 분야 4개소(브라운필드 국제환경테마특구 조성, 국민여가캠핑장 조성사업, 서천군 체육시설 확충사업, 한산 프리즘 프로젝트)에서 평가를 진행하고, 14일에는 복지·환경·안전 분야 4개소(서천군 치유의 숲 산림치유프로그램, 도마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공공건축물 그린 리모델링사업, 서천군 가족누리센터 운영)을 평가할 예정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군민평가단 현장평가에서 도출되는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잘 반영해 군민의 시각에서 군민이 만족하는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이번 평가가 끝나고 6월 9일 산업·경제·도시개발 분야 4개소(서천읍 행복나눔센터 건축공사,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분양 및 투자유치, 벼 공동육묘장 지원사업, 소나무 재선충병 장기예방나무주사 사업) 현장에 대한 평가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